일산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반값 할인
일산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반값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드라마가구 매장 내부.
일산드라마가구 매장 내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약 30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 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 일산드라마가구가 수입 매트리스와 친환경 원목가구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인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미국 직수입 인기 매트리스 ▲킹스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유명 수입 매트리스 ▲비엠울트라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인기를 끌고 있는 가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형태의 쇼룸을 보유해 소비자의 폭넓은 가구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치수, 색상 등을 고려한 맞춤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맞춤가구 제작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을 통한 개별 취향에 맞는 친환경원목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가 위치해 있는 일산가구단지는 100여개 가구 매장과 200여개 가구 브랜드 매장들이 입점해 소비자와 직거래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단지이다. 단지에는 대형 전시장과 공장을 직접 운영하는 가구 매장이 많아 저렴한 가격에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