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하반기 삼성 GSAT 대비 교재 출간
에듀윌, 하반기 삼성 GSAT 대비 교재 출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6 0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하반기 삼성 GSAT를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2019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교재를 출간했다.

에듀윌은 GSAT 전 유형을 정밀 분석해 시험에 기출될 내용만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제 시험 문제 중 자료해석과 추리, 시각적 사고 문제 해결 기술 71개를 제공해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GSAT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 상세한 해설로 다양한 문제를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해설에 상세한 시험장 풀이법을 제시해 혼동할 수 있는 개념을 완벽히 숙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GSAT 시험 전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스킬 적용 모의고사’ 4회 분을 수록해 실전 감각 향상 및 취약 유형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GSAT 최신기출 분석특강’과 ‘주요 문제풀이 특강’은 물론 수학에 어려움을 느끼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수포자 부활 특강’과 ‘기업별 면접 특강’ 등이 준비돼 있다.

‘2019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