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문방송인클럽, 4일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시상식 가져
한국신문방송인클럽, 4일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시상식 가져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7.05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5주년 기념…대상에 황주홍 의원·임종식 경북도교육청 교육감
이명아 맘카페운영자협동조합 이사장·베이비타임즈 이금재 사장 수상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4일 오후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장에서 실시한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4일 오후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장에서 실시한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사장 한창건)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4일 오후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장에서 각계각층의 부문별 뉴리더들에게 대상을 수여했다.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창립 25주년 기념식과 함께 진행된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시상식은 언론관련 기관장들을 포함해 300여명이 참석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리더로서, 혁신과 창조 그리고 소통으로 새로운 지도상을 구현하고 있는 주요 인물, 기업(기관), 단체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대한민국 뉴리더대상’을 수여했다.

의정부문대상에는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홍일표 위원장,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황주홍 위원장, 행정안전위원회 인재근 위원장 등이 선정됐다. 교육행정부문대상은 임종식 경북도교육청 교육감, 사회공헌부문대상에 이명아 맘카페운영자협동조합 이사장, 기술콘텐츠부문대상은 이금재 베이비타임즈 미디어총괄사장이 각각 수상했다.

오광택 회장은 개회사에서 “오늘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시상식의 영광을 안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국민을 위한 한 해의 노고에 가장 값진 선물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고 밝혔다.

이어 “우리사회의 모순과 갈등, 해결해야 할 이슈 등에 대한 문제 제기를 통해 밝은 미래를 이룩하고 바른 언론과 소외받는 계층을 대변하는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신문·방송 등 각종 언론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언론단체로 창립 25주년 된 중견 언론인의 모임이다.

국내외 각종 언론분야에 관한 학술연구로 국가사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으며 매년 ‘한국언론대상’과‘이달의 기자상’ 시상을 통해 언론문화 창달에 이바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