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로’, 영국 육아 사이트 맘스넷에서 올해 베스트 유모차 선정
‘오카로’, 영국 육아 사이트 맘스넷에서 올해 베스트 유모차 선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5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국내에서 가장 유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육아정보와 뉴스를 제공하며, 부모를 위한 육아 정보 전문 웹사이트인 맘스넷에서 2019년 베스트 유모차로 영국 마스앤파파스의 오카로 유모차를 선정했다.

마마스앤파파스 오카로 유모차는 2018년 4월에도 영국 최고 권위의 베스트바이에서 영국 내 소비자가 가장 갖고 싶어하는 유모차로 선정된 바 있어 영국내 인기는 더욱 상승 중이다.

최근 SNS에서는 영국 맨체스터 지역을 방문한 방문객들도 오카로 유모차를 아주 쉽게 길거리에서 볼수 있었다고 전하고 있다.

39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회사인 마마스앤파파스는 수년 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어보2’ 유모차와 지난해 영국 베스트바이에서 영국 소비자 선호도가 제일 높은 ‘오카로’ 유모차는 판매 급상승으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유모차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40여년 가까이 꾸준히 그 자리를 지켜온 영국 마마스앤파파스는 지금도 영국에서 가장 신뢰하고 믿을수 있는 영국 최고의 브랜드로 영국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고 있다.

이러한 비결은 이런 꾸준함과 품질과 디자인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에 대한 결과로 보여진다.

‘마마스앤파파스’는 최근 두달전에도 XT3 라는 최고급 절충형 유모차를 런칭하여 국내에서 디럭스 오카로 유모차와 함께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간편 도심형 유모차 ‘시티2’와 그리고 가방에 쏙 들어가는 기내반입 유모차 어보 아크로 등도 국내에서 정식 구입가능 하다고 한다.

프리미엄 디럭스, 고급절충형, 간단 절충형 그리고 기내반입 유모차 등을 갖추고 있어 마마스앤파파스 유모차를 원하는 고객들은 아이 연령별, 크기별, 유모차 무게별로 원하는 타입을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

최근 중국 등에서 수입되는 일부 저가, 카피(모조품) 또는 불량 유모차들이 광고나 SNS 마케팅 등으로만 급성장 하여 유통되는 시점에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성이 더욱 부각된다고 한다.

브랜드와 제품을 주의 깊게 살펴보지 않고 소비자 구매평들로만 구입시에는 여러가지 낭패를 볼 수도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충고이다.

소비자가 믿고 좋아할 수 있는 브랜드나 제품이 있다면 아기를 키우는 부모들에는 입소문을 통해서라도 전달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오카로 유모차
사진=오카로 유모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