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 모집
에듀윌,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4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6개월 단기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단기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시험 과목별 기본개념을 정립하고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고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적응력을 향상시키는 ‘핵심&문제풀이’ 단계를 준비했다. 이어서 기출문제풀이를 통한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다.

에듀윌은 수험생을 위해 실제 직업상담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 해설특강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실전 감각 향상과 함께 취약 유형에 대한 복습도 가능하다.

또한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수험생이 매일 3분의 투자로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3분 직업상담사 퀴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자격증 취득 이후 취업 방법 등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 활동도 마련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2차 핵심이론서’와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이론서’를 사용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6개월 단기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