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여름맞이 '쿨썸머 바캉스' 빅 세일 실시
바닐라코, 여름맞이 '쿨썸머 바캉스' 빅 세일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4 12: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바닐라코(BANILA CO)가 4일부터 7일까지 나흘 동안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빅 세일 ‘쿨썸머 바캉스(Cool Summer Vacance)’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바닐라코의 스킨케어와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의 색조 제품을 ‘1+1’ 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 회원가입한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바닐라코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바캉스 시즌에 앞서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엄선했다.

먼저 ‘헬로 써니’ 등 기초 선 케어 아이템은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3종 ▲헬로 써니 선 에센스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프레이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스크, 크림, 클렌징 티슈 등이다.

촘촘한 미세 입자가 피부를 커버해주고, 무기자차가 함유되어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커버리셔스 파워 핏’ 라인 구매 시에는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구매 시에는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구매 시에는 동일 용량의 리필을 제공한다.

땀이나 피지에도 지속력 강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베이스 제품들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프라임 프라이머 7종 ▲잇 래디언트 씨씨 4종이다.

비바이바닐라의 립밤과 립스틱, 립틴트 등 다양한 립제품은 1+1 또는 3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이섀도우 제품들은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또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중 일부 제품은 6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여름철 유수분 밸런스를 살려주는 바닐라코의 기초 제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바닐라코 ‘쿨썸머 바캉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대상 제품은 바닐라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