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선, 석류 100% 365매직 착즙석류 출시
자담선, 석류 100% 365매직 착즙석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3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인이스홀딩스는 여성의 과일이라고 불리는 석류를 100% 착즙한 ‘자담선 365매직 착즙석류’를 출시한다.

인이스홀딩스에 따르면 365매직 착즙석류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터키지역의 자연산 석류만을 채취해 농축 과정 없이 과일을 짜내어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했다. 또한 국내 HACCP 제조시설에서 5無 첨가로 위생적으로 생산했으며, 살균처리 하는 공법인 NFC 방식으로 물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석류는 5대 필수영양소와 10종의 비타민, 10종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폴리페놀의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주는 효능으로 인해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석류는 각종 비타민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피로 회복, 소화 촉진, 면역력 강화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건강 기능성 제품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인이스홀딩스는 이번 자담선 365매직 착즙석류 출시로 기존의 넛츠와 씨드류, 노니주스에 이어 건강식품 라인업을 강화하게 되었다.

김용주 대표는 “향후 연자육, 모링가, 유기농 착즙 주스 등의 건강식품 제조 생산 및 브랜드 유통 사업 기반을 확대하여 건강식품 브랜드 전문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