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써니라이프 키즈’ 국내 단독 론칭
아가방앤컴퍼니, ‘써니라이프 키즈’ 국내 단독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7.03 1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패션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호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써니라이프 키즈(SUNNYLIFE Kids)’를 국내 단독 론칭했다.

써니라이프 키즈는 호주의 대표적인 여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그동안 해외 직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으나, 이번 아가방앤컴퍼니와의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해졌다.

써니라이프 키즈의 제품들은 동심을 자극하는 디자인, 생동감 넘치는 컬러 조합이 특징이며, 유럽과 미국의 안전 기준을 준수한 제품들로 구성돼있다.

더불어 아가방앤컴퍼니가 공식 수입하는 제품들은 KC 안전확인을 모두 완료했으다. 제품 패키지에 부착된 정품 인증 스티커를 통해 구분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아 풀장 제품은 워터멜론과 플라밍고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내구성 높은 PVC 소재로 안전하며, 엠보싱 처리된 바닥면은 충격을 완화하고 미끄러움을 감소시킨다. 패키지 안에는 손상된 부위를 수리할 수 있는 패치가 들어있어 제품 보수가 가능하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과 스토어팜에서 7일까지 5일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써니라이프 키즈의 전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