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우수고객 자녀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초청
SC제일은행, 우수고객 자녀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 초청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7.02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3~8세의 우수 고객 자녀 90명 선정
8월 29일 디즈니 주관 아카데미에 참여

[베이비타임즈 정준범 전문기자] SC제일은행은 1929년 7월 1일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90주년을 맞는다. 

뜻깊은 창립 90주년을 맞아 고객관련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어린 자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SC제일은행은 오는 8월 29일 디즈니에서 주관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에 우수 고객 자녀 90명을 초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달부터 8월 9일까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우수 고객이 신청을 하면 90명을 선정해 만 3~8세 자녀1명씩 아카데미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6월말 대비 일정금액의 잔고증가 또는 신규 상품 가입조건이 있으므로 신청을 위해서는 해당 영업점에서 사전에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이번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는 오는 8월 29일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서울 호텔에서 ‘꿈을 크게, 프린세스’를 주제로 열린다.

2013년부터 한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 행사는 디즈니의 ‘꿈을 크게, 프린세스’ 캠페인의 주요 이벤트로 어린이들에게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용기와 지혜를 주는 롤모델인 ‘디즈니 프린세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꿈을 찾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 제공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마련한다.

올해 프로그램은 점토를 사용해 어린이들이 꿈꾸는 미래에 대해 알아보는 ‘스토리텔링 아트클래스’, 디즈니 프린세스 노래에 맞춰스트레칭을 배우는 ‘몸 튼튼 체조클래스’, 전문가와 함께 올바른 식습관에 대해 배우고 직접 주먹밥을 만드는 ‘올바른 식습관 클래스’ 등으로 이뤄진다.

김문주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상무는 “고객 자녀들이 디즈니 프린세스 아카데미를 통해 그들의 꿈을 찾아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2017년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미키마우스, 미녀와 야수, 곰돌이 푸 등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해당 이벤트 및 디즈니 캐릭터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SC제일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SC제일은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