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맛집 풍성숯불돼지갈비의 3대별미 '6단 갈비와 조개구이'
광안리맛집 풍성숯불돼지갈비의 3대별미 '6단 갈비와 조개구이'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28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부산은 서울과 더불어 대표적인 관광도시로 해운대 해수욕장, 광안리 해수욕장, 부산송도와 다대포 해수욕장을 비롯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시설이 있어 손꼽히는 여행 휴양지로 평가 받는다. 

외국인 관광객도 방문이 많은편인데 겨울철에는 추위를 피하기 위해 러시아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고, 여름철에는 가까운 일본과 무더위와 우기를 피해 동남아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에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국가로 일본이 있는데 일본 후쿠오카에서는 도쿄를 방문하는 일보다 부산을 방문하는 것이 더욱 저렴하고 항공료 또한 저렴하다고 알려져 주말을 이용해 쇼핑을 즐긴다고 한다.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웨스틴 조선호텔 등 유명 숙박명소가 가까이에 있다면 이웃한 광안리 해수욕장으로는 민락지구 맛집거리와 광안리 카페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많은 여행객이 이곳에서 식도락을 즐긴다.

맛집거리에는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횟집만 있는 것이 아니라 부산토속 음식점이나 명품수제갈비를 맛볼 수 있는 보다 다양한 컨셉의 음식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화로에 구워먹는 수제갈비전문점 ‘풍성숯불돼지갈비’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부산민락동 맛집거리가 시작되는 광안해변공원의 도로 맞은 편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표메뉴인 수제갈비와 함께 조개구이, 삼겹살을 함께 맛보는 ‘3단 조갈삼’(3단 조개, 갈비, 삼겹살 구이)가 유명하다.

이곳의 한 관계자는 “식당 안 넓은 홀이 있어 주말을 이용해 방문하는 단체 손님이 많은편인데 고기의 맛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숯불화로를 이용하기 때문에 고기 맛 속에서 강한 불맛을 느낄 수 있고, 조개구이와 더불어 다양한 해산물도 주문하여 함께 식사할 수 있어 바닷가에서 해산물을 먹는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대표메뉴인 3단 조개구이 & 삼겹살, 목살, 갈비 메뉴는 무한리필이 가능해 젊은 세대나 가족단위 여행객, 단체 방문객에게 인기 있는 메뉴이며 리필을 계속 할 수 있어 부담 없는 만찬과 술자리를 가질 수 있다.

영업시간은 주말 정오 12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평일에는 오후 16시부터 0시까지 운영한다. 주문 마감은 영업 종료 1시간 전에 이루어지며, 무한리필 주문은 영업 종료 1시간 30분 전까지만 추가주문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