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학점은행제 운영…경영학 학위 취득 가능
에듀윌, 학점은행제 운영…경영학 학위 취득 가능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29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학점은행제 과정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경영학은 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마케팅, 회계 등 각 분야의 관리기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이다.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경우 일반 기업은 물론 언론사와 연구소, 공공기관 등의 취업에 유리하다.

이에 에듀윌은 경영학 일반 학사(4년제) 전공필수 과목과 전공선택 과목을 제공하고 있다. 전공필수 과목의 경우 총 9과목으로 경영정보시스템(MIS)과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등이 개설되어 있다. 전공선택과목은 경영통계학, 광고학 등 총 12과목이 준비돼 있다.

또한 에듀윌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수강생이 자신이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70% 할인된 수강료로 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수강생의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한경 테샛(TESAT)과 매경 테스트 수강패키지, IT자격증 7종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