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베이비 픽’ 깨끗한 아기 정수기 기획전
렌탈의신, ‘베이비 픽’ 깨끗한 아기 정수기 기획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2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브랜드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에서 육아맘들을 위한 ‘베이비 픽(BABY PICK)’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은 누구보다 아이의 건강을 신경 쓰는 육아맘들이 아이가 먹는 물, 마시는 공기, 청결 관리, 피부 관리와 관련된 제품을 편하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자리에 모아 놨다.

먼저 코웨이 액티브액션 공기청정기 아이오케어(IoCare)는 인공지능을 적용해 실내 공기가 오염되기 전에 한발 먼저 스스로 청정모드를 가동하는 ‘인공지능 케어’가 가능하다. 제품 헤드부가 상하좌우로 곡선을 그리며 자유롭게 회전하는 ‘액티브 스윙 케어’로 빠르고 빈틈없는 강력한 청정이 가능하다.

쿠쿠의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는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혼자서도 깨끗하게 직수 관리가 가능하며 언제든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전기분해 살균수로 내부 관로, 냉수관, 외부 코크까지 모두 살균할 수 있다.

또한 어느 욕실에도 어울리는 컴팩트한 코웨이의 초소형 연수기는 좁은 공간에도 설치 가능하며, 야국 추출물이 함유된 한방 plus 복합 필터로 아이의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렌탈의신에서는 모든 브랜드 렌탈 시, 사은품을 지급하며 다양한 가격적 혜택도 마련했다. 렌탈 제품의 상담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