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NCS 및 GSAT 대비 ‘취업서포터즈’ 모집
에듀윌, 공기업 NCS 및 GSAT 대비 ‘취업서포터즈’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26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하반기 취업성공을 위해 공기업 NCS와 GSAT 등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취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에듀윌의 ‘취업 서포터즈’는 올해 공기업과 대기업 채용을 준비하거나 SNS 및 블로그 활동에 관심이 많은 취업준비생, 에듀윌의 도서를 직접 사용해보고 후기 작성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됐다.

취업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2019 하반기 에듀윌 공기업 NCS 기본서’와 ‘2019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교재 중 1권으로 학습을 진행한 후 온라인 4대 서점의 도서리뷰를 작성하고 개인 블로그 콘텐츠, 인기 커뮤니티에 관련된 글을 작성하면 된다.

서포터즈 선정된 이들에게는 에듀윌의 공기업 NCS 및 삼성 GSAT 합격 필수 학습자료가 증정되며 수료자 전원에게는 애플망고치즈설빙 교환권과 서포터즈 수료증이 수여된다.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빕스(VIPS) 평일디너/주말 샐러드바 교환권과 가죽 펜슬케이스, 우수 서포터즈 수료증이 수여된다.

서포터즈 모집은 오는 30일까지며, 합격자 발표는 7월 1일이다. 활동기간은 7월 8일부터 28일까지 3주이다. 기타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