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쿠첸X더블하트 육아용품 최대 35% 할인
G마켓, 쿠첸X더블하트 육아용품 최대 35%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25 14: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엄마는 처음이라’ 프로모션을 열고 젖병, 전기포트, 스킨케어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35%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더블하트, 쿠첸과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으로, 전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를 비롯해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브랜드 별 대표 상품을 살펴보면 쿠첸은 젖병소독기, 전기포트, 이유식 가전을 최대 35% 할인가에 선보인다. 더블하트는 젖병과 젖꼭지, 스킨케어 제품, 세정용품 등을 최대 24%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첸은 ‘1만원 중복쿠폰’을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한다. ID 당 하루 1회 쿠폰 받기가 가능하며, 기획전 내 쿠첸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할 때 활용할 수 있다.

더블하트는 ‘10% 중복쿠폰’을 매일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한다. ID 당 하루 3회까지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기획전 내 더블하트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쿠첸 상품 구매 시 ‘더블하트 15% 중복쿠폰’을, 더블하트 상품 구매 시 ‘쿠첸 15% 중복쿠폰’을 각각 한 장씩 더 제공한다.

사은품도 풍성하게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쿠첸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더블하트 젓병세정제, 치발기, 펭귄컵을 제공한다. 또한 더블하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12명을 추첨해 ‘쿠첸 프리미엄 오토분유포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모바일에서 쿠첸X더블하트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G마켓에서 ‘엄마는 처음이라’로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마트리빙실 이향아 매니저는 “여름철에는 유아동 용품의 살균 소독과 교체가 무엇보다 중요하고, 특히 먹거리와 관계된 제품일수록 주의를 요한다”며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