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 단기향상 위한 속성토익과정 ‘주목’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 단기향상 위한 속성토익과정 ‘주목’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25 12: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 수업 모습.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 수업 모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영어숙달 정도를 평가하는 토익(toeic)은 국내 대기업과 공기업 서류전형의 필수 자격요건으로, 최근 7급 공무원 영어시험이 토익 점수로 대체되는 등 매우 중요하게 자리 잡고 있다.

이에 광주토익학원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단기에 토익을 끝낼 수 있도록 하는 스파르타식 속성토익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에 따르면 약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한 토익점수 향상법을 통해 수강생들을 교육하고 있으며, 염태호 원장의 듣기, 독해, 문법 등 토익과 관련된 모든 노하우를 단기속성 과정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해 단기간 점수 상승을 돕고 있다.

특히 기초가 없는 영어 초보자나 단기간 토익점수가 필요한 편입생, 간호학과, 공무원 및 승무원 준비생들에게 매일 ‘RC특별집중훈련’을 진행해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다.

수업방식으로는 시험에 자주 나오는 필수정답 구문을 암기하고 5초에 한 문제씩 푸는 문법 독해 스킬 및 듣기 공부 고득점 비법을 전수하고 있다. 더불어 계속 변화하는 ETS토익 시험의 방향성을 수시로 제안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염태호스파르타어학원 관계자는 “최근 수강한 원생의 경우 두 달 교육과정을 통해 토익 점수를 250점에서 755점으로 향상시켰다”며 “본원의 속성토익과정을 통해 다양한 분들이 단기간 내 고득점 성적 향상을 이뤄내고 있다”고 말했다.

염태호 원장은 “토익은 공부하는 기간이 중요한 게 아니라 핵심정답 구문과 핵심비법이 중요하다”라며 “편입을 준비하거나 간호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 취업 준비생 등 단기간에 토익점수가 필요한 경우 본원의 단기 속성 과정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해당 어학원의 자세한 사항은 업체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