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 테샛 ‘3개월 고득점 완성반’ 모집
에듀윌, 한경 테샛 ‘3개월 고득점 완성반’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24 14: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국경제신문(이하 한경)이 시행하는 TESAT(테샛, 경제 이해력 검증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3개월 고득점 완성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한경 테샛 단기 합격을 위해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기초내용을 정리하는 ‘입문특강’을 시작으로, 출제 유형을 파악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핵심&문제풀이’ 단계와 ‘실전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는 온라인서점 YES24에서 한경 테샛 부문의 6월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는 ‘2019 에듀윌 TESAT 한권끝장’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수강 신청할 경우 수강기간을 1개월 더 연장할 수 있도록 했으며, 수험생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IT패키지반’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IT패키지반으로 컴퓨터활용능력 1급과 2급은 물론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워드프로세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한경 테샛 ‘3개월 고득점 완성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