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수험생 대상 ‘고득점 보장반’ 모집
에듀윌, 검정고시 수험생 대상 ‘고득점 보장반’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23 19: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검정고시 합격뿐만 아니라 대학 진학까지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고득점 보장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검정고시가 새로운 대입전략으로 부상하고 있다. 검정고시를 여러 차례 응시한 후 가장 높은 점수로 대학 지원이 가능하며, 절대평가로 성적을 산출해 검정고시 수험생의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은 검정고시 고득점을 위한 4단계 반복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다. 검정고시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학습할 수 있도록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는 ‘핵심&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시험 전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정리하는 ‘핵심총정리’, 실제 검정고시와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해당 과정에서 ‘2019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핵심총정리’ 등의 교재를 사용해 검정고시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검정고시 수험생이 학습 중 질문 사항이 생길 경우 온라인 게시판에 질문사항을 올리면 검정고시 교수진이 직접 질문사항에 답하는 ‘1:1 학습 Q&A’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검정고시 수험생이 대학진학을 위한 점수를 받을 때까지 기간에 제한 없이 수강 가능하며 수강과목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도덕이다.

대입을 위한 에듀윌의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