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나,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벤트 진행
뉴나,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21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롯데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상반기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백화점 내 유아용품 멀티브랜드숍 베네피아(Benepia) 입점을 기념해 소공점 매장을 비롯한 11개 매장에서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간 ‘뉴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뉴나의 인기 제품을 올해 최대 할인된 가격과 특별한 구성품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는 매장방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네피아 매장 방문 후 뉴나존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단, 매장 내 방명록을 작성한 고객으로 제한한다.

할인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도 이어간다. 25일부터 27일까지 단 3일간 롯데닷컴에서 ‘뉴나 상반기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 특히 신생아 바구니 카시트 ‘뉴나 피파 아이콘’은 최대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뉴나 인홈 제품인 ▲친환경 바운서 리프 ▲유아 식탁의자 째즈 ▲프리미엄 이동식 아기침대 세나 아기침대 함께 디럭스 유모차인 ▲믹스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롯데호텔제주와 함께 ‘뉴나 VIB(Very Important Baby) 스위트 패키지’도 이어간다. 뉴나 VIB 객실은 뉴나의 인홈 제품인 ▲리프 바운서 ▲째즈 식탁의자 ▲세나 아기침대를 객실 내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야외활동 시 디럭스 유모차인 믹스와 유럽 안전 인증인 ‘2018 i-Size’를 통과한 레블플러스를 제공한다.

에이원의 뉴나 브랜드 담당자는 “상반기 뉴나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의미로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구성으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