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녀와 함께하는 동물 사랑 ‘피오 봉사단’ 모집
하림, 자녀와 함께하는 동물 사랑 ‘피오 봉사단’ 모집
  • 안무늬
  • 승인 2014.04.28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동물 사랑 소비자봉사단 ‘피오 봉사단’ 1기 오는 5월 16일까지 지원 받아

▲ 사진=주식회사 하림 제공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자녀와 함께하는 동물 사랑 ‘피오 봉사단’을 모집한다. 이 봉사단은 부모가 자녀와 함께 야생동물과 자연 보호 활동을 진행하고, 이웃을 향한 나눔 정신을 실천하는 가족 봉사단이다.

평소 다양한 동물복지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하림에서는 가족단위 소비자들을 위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고 자연 속에서 생태학습과 봉사활동의 기회를 함께 만들어 주고자 이번 봉사단을 기획했다.

하림 피오 봉사단 가족 1기는 5월부터 8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기간 중 자연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동물보호 활동 프로그램과 현장학습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온가족을 위한 숲속 봉사활동에는 생태교육 전문가가 함께해 자녀를 위한 생태체험 학습을 진행하며, 하림 임직원 봉사단도 동참한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16일까지 하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harimmarket)에서 할 수 있다. 동물과 자연을 사랑하고 초등학생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족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봉사단에 참여한 모든 가족에게는 매달 e하림몰 5만원권 쿠폰과 하림 선물세트, 유니폼이 지급된다. 또한 우수 활동 가족을 별도 선발해 연간 e하림몰 할인권과 선물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녀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 점수도 부여된다.

하림 관계자는 “자연 속에서 봉사활동과 생태학습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자녀들에게 봉사활동의 기쁨은 물론 일상에 지친 엄마아빠에게는 활력을 되찾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동물복지 활동 및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