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나무,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바다나무,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18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교육 브랜드 바다나무의 캐릭터.
영어교육 브랜드 바다나무의 캐릭터.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캄 아일랜드의 영어교육 브랜드 바다나무가 ‘2019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글로벌 영유아 영어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바다나무를 개발한 캄아일랜드는 자연스러운 언어 학습과 정서 발달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교육 기업이다. ‘런 앤 플레이 투게더(Learn and Play Together)’ 슬로건을 가지고 아이들이 놀면서 언어를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 놀이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바다나무는 유아기의 발달 자극과 정서적 기초를 다지는 ‘STEP1’과 기초 어휘와 파닉스를 익히는 ‘STEP2’, 읽기 능력 향상과 함께 STEAM 연계학습으로 융합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STEP3’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검증된 교육이론에 기반한 영어학습 교재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러닝, 영어권 문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새로운 외국어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체험형 영어 놀이센터인 바다나무 러닝센터를 서울, 경기, 안양, 부산, 대구, 광주, 울산, 포항, 구미 등 전국 주요도시를 비롯해 싱가폴, 이집트, 중국 등 해외에서 운영하고 있다.

바다나무 러닝 센터에서는 바다나무의 애니메이션과 디지털 게임, 노래, 신체 활동 교구 등이 결합된 다양한 영어 놀이 활동이 이뤄진다.

한편,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스탁과 연세대학교 B&B 마케팅연구센터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을 토대로 교육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