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톰 홀랜드 내한 행사 초대 이벤트 실시
레고코리아, 톰 홀랜드 내한 행사 초대 이벤트 실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18 1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인증 당첨자에 내한 행사 초대권 및 영화 관람권 등 제공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속 활약 담아낸 레고 세트 3종 출시
레고 스파이더맨 스타크 제트와 드론 공격
레고 스파이더맨 스타크 제트와 드론 공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레고코리아가 마블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Spider-Man: Far From Home)’ 세트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 열리는 주연 배우 톰 홀랜드 내한 행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초대 이벤트는 국내 이색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레고 스파이더맨 미니피겨 인증 사진을 찍어 #찾았다레고스파이더맨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레고 스파이더맨 미니피겨는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신제품은 물론 레고 어벤져스, 레고 듀플로 스파이더맨 시리즈 등에 포함된 제품을 사용해도 무관하다.

당첨 1등(10명)에게는 오는 30일 동대문 DDP에서 열리는 내한 행사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초대권 2매, 2등(30명)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영화관람권 2매, 3등(100명)에게는 레고 스파이더맨 스타트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1등)과 28일(2, 3등)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레고코리아가 출시한 ‘레고 스파이더맨 스타크 제트와 드론 공격’은 각종 장비로 무장한 스타크 제트를 활용해 해피 호건, 닉 퓨리, 미스테리오, 스파이더맨이 펼치는 공중 전투 장면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스파이더맨 하이드로맨의 공격’과 ‘스파이더맨 몰튼맨과의 대결’은 스파이더맨과 새로운 빌런의 대결을 담았다.

이벤트와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