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모집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17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사 자격증의 단기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6개월 단기합격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에듀윌 수강생들의 합격률은 전기기사 자격증 전체 합격률 평균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2017년 기준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수험생의 필기와 실기 합격률이 각각 29%와 38%를 기록한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은 61%와 54%를 기록했다.

에듀윌은 전기기사 자격증 합격에 최적화된 수험 기간을 6개월로 설정하고 합격에 최적화된 수강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서는 전기기사 관련 기초특강을 제공한다. 이어서 시험 과목의 개념을 구조화하는 ‘핵심이론’ 단계와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이후 실제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에 기출된 문제를 풀어보는 ‘기출해설’ 단계를 제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실기 시험 대비를 위한 ‘5개년 실기기출 해설특강’을 마련했다. 최근 5년간의 전기기사 시험의 출제경향과 출제 기준을 정리해 제공하며 각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과 학습 노하우를 준비했다.

해당 과정으로 학습할 수 있는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 과목은 전기자기학, 전력공학, 전기기기, 회로이론,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 기준이다.

에듀윌의 ‘6개월 단기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