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중학, 기말고사 대비 특강 오픈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 기말고사 대비 특강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1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학생 인터넷강의 ‘밀크T중학’이 1학기 기말고사 대비를 위한 특강을 선보인다.

밀크티중학의 과목별 교수진이 펼치는 기말고사 특강은 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 과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간고사 점수를 만회할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밀크T중학만의 특별 시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험 직전까지 볼 수 있는 핵심개념 요약이 담긴 비법노트와 빈칸체크, 과목별로 다급한 질문을 바로 해결해주는 ‘쌤~도와주세요!’, 중2를 대상으로 하는 ‘유튜브 라이브 질답!’까지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중학생들이 실제 시험에서도 당황하지 않도록 ‘셀프 실력 테스트’와 ‘T쌤족보’도 선보인다. 티쌤족보의 경우 학교시험에 강한 대표 문제로만 구성하여 학교 기말고사 시험대비에 탁월하다.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중학교 성적은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열심히 공부하면 시험 한 번에 성적을 쉽게 올릴 수도 있다”며 “밀크티중학은 학생들이 성적고민을 덜어낼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 시험대비 특강은 정규 학습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7일의 무료체험 신청 시 정규 학습생과 동일한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