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울긋불긋 민감해진 피부, 진정케어가 필요해!”
“여름철 울긋불긋 민감해진 피부, 진정케어가 필요해!”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14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 더운 날씨로 인해 다양한 피부 고민이 생긴다. 

여름에는 강한 햇빛으로 인해 피부가 달아오르면서 쉽게 건조해져 각질이 부각되기 쉽다. 또한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어 트러블이 자주 발생한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식물유래 진정 성분을 함유한 수딩 슬리핑 팩, 수분 진정 크림 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민감하거나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딩 크림이다.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으로 여드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EWG 그린 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을 81% 함유해 민감성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뷰인스 수딩 슬리핑 마스크
뷰인스 수딩 슬리핑 마스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뷰인스의 ‘수딩 슬리핑 마스크’는 여름철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슬리핑 마스크로 나온 제품이지만 촉촉한 워터 젤 타입으로 흡수력이 좋아 아침에는 산뜻한 수딩 케어, 밤에는 수면 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안면 홍조와 염증 완화에 탁월한 혈갈 나무 성분을 함유해 여드름성 피부도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알란토인, 마치현 추출물, 식물성 스쿠알란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 어퓨의 ‘마데카소사이드 앰플’은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유효 성분을 최소로 처방해 예민한 피부 타입도 사용 가능하다. 촉촉한 워터 앰플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