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취·창업 교육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취·창업 교육프로그램’ 학습자 모집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6.14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을강사 양성과정 및 1인기업 창업 프로그램 준비
여성경력이음센터가 3분기 직업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 학습자를 모집한다.  (자료제공=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여성경력이음센터가 3분기 직업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 학습자를 모집한다. (자료제공=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는 경력 이음을 통해 재취업과 창업을 지원하는 3분기 직업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 학습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7월 첫 주 개강하는 3분기 교육프로그램에는 방과 후 교실, 자유학기제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마을강사 육성 프로그램이 다수 포함돼 있다. 더불어 자본 부담 없이 여성들이 집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1인 기업 창업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모집 교육프로그램은 ‘마을강사 양성과정’이다. ▲하브루타토론교육 강사 ▲교육용 보드게임 지도사 ▲그림명상지도전문가 ▲두뇌코칭 진로인성 강사 ▲종이로봇코딩 강사양성 과정과 ‘취·창업 지원과정’ ▲유튜브 크리에이터 ▲카페 창업 ▲랜시기자 양성 ▲돌봄놀이활동가 ▲박물관체험해설사 ▲네이버 윈도 창업 ▲오픈마켓 창업 ▲한국미래설계전문 강사 등이다.

수강신청은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선착순 지원 가능하다. 다둥이 가족·차상위계층·실업급여 수급자 등은 기준에 따라 학습비를 감면 받을 수 있다.

여성의 새로운 길 찾기를 지원하는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의 취·창업 연계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2-2203-2525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