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하이리빙,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12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브랜드 엔트리·글로벌 뷰티 브랜드 떼즈블랑 전개
“앞으로도 우수 기업과 협업 통해 고품질의 상품 개발할 것”
하이리빙이 지난 11일 서울 중구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하이리빙)
하이리빙이 지난 11일 서울 중구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하이리빙)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하이리빙이 지난 11일 서울 중구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과 소비자브랜드평가원이 공동으로 조사·평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인증제도이다.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리빙은 이번 평가에서 브랜드 만족도, 충성도, 신뢰도 등 전 평가 항목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리빙을 대표하는 브랜드로는 건강식품 ‘엔트리’와 화장품 ‘떼즈블랑’이 있다.

엔트리는 ‘자연에 의한 비움, 과학에 의한 채움’을 실현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다. 엔트리 대표 상품으로는 트리플엔, 에스론 우먼 골드, 맨즈 파워 업 등이 있다.

엔트리 전 상품에는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 및 체외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식품 조성물 HE-N11이 함유됐다.

엔트리는 오는 23일 HE-N11를 HE-N19로 업그레이드한다. HE-N19는 기존 HE-N11에 체내 니코틴 배출 효과와 다이옥신의 독성을 감소시키는 생약재추출물 조성물인 특허원료 TF-343이 더해졌다.

TF-343에는 삼백초, 인동, 당잔대, 민들레, 결명자, 느릅나무, 검정콩, 감초의 8가지 식물영양소가 포함돼 있으며, HE-N19는 이를 포함한 총 19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된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엔트리는 더 많은 자연의 영양분을 담아 각종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로 인해 광범위하게 오염된 환경 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떼즈블랑은 청정자연에서 피부 고민의 해답을 찾고, 특화된 원료를 개발 및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단계별 피부관리 시스템으로 피부 속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것에 중점을 뒀다.

제품은 자연의 순수 에너지와 하이리빙만의 R&D를 더한 독특한 포뮬러로 완성되며, 대표 상품으로는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플러스’, ‘타임리셋’ 등이 있다.

떼즈블랑은 현재 콜롬비아 대형 드럭 스토어 등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또한 신흥 수출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몽골 등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 출시된 ‘미라클 골드 테라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미라클 골드 테라피는 차별화된 Tissue X™ Technology로 24K골드, 줄기세포배양액 등 주요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도록 도와준다.

이번 수상에 대해 하이리빙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의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하이리빙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종 회원직접판매 기업으로서의 자부심과 사명감을 토대로 우수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의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