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자격시험은 에듀윌 기출문제집으로!’
‘AT 자격시험은 에듀윌 기출문제집으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11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AT 자격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펴낸 ‘2018 AT 자격시험 FAT 1급 기출문제집’, ‘2018 AT 자격시험 FAT 2급 기출문제집’ 교재가 눈길을 끌고 있다.

AT 자격시험은 한국공인회계사회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 ‘회계, 세무 실무자격’으로 기업에서 사용하는 회계, 세무 실무프로그램의 처리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같은 문제 유형이 반복되는 시험이므로 문제 유형만 충분히 학습해도 단기 합격이 가능하다.

이에 에듀윌은 AT 자격시험 1급/2급 기출문제집에 최신 기출문제 10회분을 마련했다. 이를 기반으로 AT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최신 출제 경향 확인 및 출제분석표를 통한 빈출 문제 유형의 파악이 가능하다.

문제 풀이 이후에는 핵심이론과 실무까지 연결된 해설이 준비돼 있다. 실무이론은 핵심이론과 관련이론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도록 관련 단원을 표기했으며, 실무수행 해설은 메뉴 접근 방법을 제시해 실제 시험에서 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AT 자격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록을 준비했다. ‘계정과목 사전 98’을 제공해 분개문제와 계정과목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지난 2018년에 시행된 제 27회 시험의 분석자료를 준비했다. 또한 7일간 AT 자격시험 기초 용어부터 문제풀이까지 30개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기초회계 특강’도 제공한다.

에듀윌의 ‘2018 AT 자격시험 FAT 1급 기출문제집’과 ‘2018 AT 자격시험 FAT 2급 기출문제집’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