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 14일 개막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 14일 개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10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4일(금) ~ 16일(일)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
미카엘, 여경래 등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전국 맛집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국내 외식 산업 페스티벌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가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국민 식생활 패턴의 변화에 부응하여, 경쟁력 있는 지역 맛집의 발굴 및 홍보를 통한 외식 산업의 육성과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열린다.

유명 셰프들의 화려한 요리 시연인 ‘쿠킹클래스’에서는 미카엘 아쉬미노프 셰프, 여경래 셰프, 한식대첩4 우승자 대구 용지봉의 변미자 대표 등이 직접 시연을 선보여 참관객의 관심이 집중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 식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들(딸바보트럭, 시현이네 커피트럭, 하이파이브, 대디스쿡, 한스푼, 장군바베큐, 사계절, 야먹자, 달밤, 츄러스홀릭 )도 준비되어 있고, 롯데호텔 조리총괄팀장 남대현 셰프의 창업 관련 세미나, 다양한 장르의 대중성 있는 버스킹 공연, 화려하고 시원한 카빙쇼, 점보용량 음식 또는 매운 음식 먹기 대회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국의 맛집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고, 유명 스타 쉐프의 요리 시연 및 매일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행사 참관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간편하게 행사장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