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잉베베, "100%당첨 룰렛 돌리고 선물받으세요"
크라잉베베, "100%당첨 룰렛 돌리고 선물받으세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07 18: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잉베베, 6일부터 9일까지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100%당첨 룰렛을 통해 참가들에게 추가 선물 증정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크라잉베베는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중인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해 룰렛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크라잉베베는 맘앤베이비엑스포 크라잉베베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시간대 별로 100%당첨 룰렛을 통해 추가적으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추가 선물 증정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1시 30분, 오후 1시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이다. 

추가 선물로는 마더케이 지퍼팩, 모유 저장팩 체험팩, 케이맘 밴드 기저귀 체험팩, 베베스트 처음 먹는 아이 소스 중 한 가지로 룰렛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 중 한가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크라잉베베 부스를 방문해 앱 설치와 함께 회원인증을 할 경우 아기 이유식 턱받이 또는 케이맘 제로더스트 세제 샘플 키트, 대디베이비 물티슈 샘플을 전원에게 증정하고 있다.
 
크라잉베베 관계자는 "크라잉베베 부스를 방문하는 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현장에서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크라잉베베는 아기 울음소리 분석 서비스, 무료 포토북 제작 등 다양한 육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크라잉베베
6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맘앤베이비엑스포 '크라잉베베 부스'에 참석자들이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대기하고 있다. 사진=크라잉베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