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GSAT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올라
에듀윌 GSAT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올라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05 17: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에서 삼성 GSAT 부문 2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GSAT는 다른 대기업 인적성검사와 달리 출제 유형에 변동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출제 유형 범위가 넓으며 상식 영역의 문제가 사라져 문제풀이 기술이 더욱 중요해졌다.

이에 에듀윌은 GSAT 기출 문제 유형을 47개로 나눠 세밀하게 분석했다. 영역별 기출 트렌드를 분석해 효과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하며, 기출 유형을 47개로 세분화해 GSAT의 모든 문제 유형을 학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문제풀이 시간 부족을 대비하기 위해 해당 교재에 문제풀이 기술을 제공한다. 해당 기술이 문제풀이의 어느 단계에서 적용 가능한지 명시했으며, 모든 유형에 적용 가능한 실전 기술을 별도로 정리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통해 GSAT에 최적화된 모의고사 4회분을 제공한다.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향상시키고 취약 부분을 확인할 수 있록 했다.

’2019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분석집’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