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보냉백, 무더운 여름 나들이용 ‘잇템’으로 호평
BBQ 보냉백, 무더운 여름 나들이용 ‘잇템’으로 호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05 15: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가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고 있는 보냉팩.
BBQ가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고 있는 보냉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올 여름 무더위가 예상된다는 예보와 함께 보냉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늘고 있다. 뜨거운 여름날씨에 바캉스나 나들이 등 야외활동 시 먹거리가 상하지 않도록 보냉팩을 이용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에 BBQ는 지난달 23일부터 보냉백&보냉컵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전 치킨 메뉴 한 마리 반 세트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메뉴 2개 이상 주문 시 보냉백을 증정한다. 타 브랜드보나 보닝백 증정기준이 낮아 ‘가성비’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본 프로모션 이전 16일에 BBQ 패밀리타운점에서 진행된 게릴라 이벤트에서는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보냉팩의 모든 제고가 소진된 바 있다.

보냉팩은 검정, 빨강, 보라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특히 보라색이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인기가 많았다. 또한 내부 전체가 단열소재 처리되어 단열이 뛰어나고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증정품에 비해 품질이 좋다는 평이 이어졌다.

보냉팩은 도시락통 하나에 물병 두 개 정도는 넉넉히 들어갈 사이즈로, 주말 근교 나들이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BBQ는 보냉백과 함께 보냉컵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보냉컵은 검정과 흰색 등 2가지 색상이 있으며, 적닥한 용량과 뛰어난 보냉력으로 얼음음료를 많이 섭취하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BBQ 보냉백&보냉컵 증정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