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2019 시트러스 버베나 컬렉션’ 출시
록시땅, ‘2019 시트러스 버베나 컬렉션’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04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러스 향으로 상쾌함 선사…샤워 젤·워터 젤·헤어&바디 미스트 구성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2019 시트러스 버베나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미티드 컬렉션은 피부를 상쾌하게 쿨링시켜 줄 ‘리프레시 샤워 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리프레시 워터 젤’,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헤어 & 바디 미스트’ 등 시트러스 향으로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샤워 및 바디 케어 컬렉션이다.

샤워 젤은 멘톨이 함유된 초록색 마이크로볼이 젖은 피부에 자극없이 녹아 피부를 깨끗이 씻어주며, 동시에 상쾌한 느낌을 준다. 작은 마이크로볼이 터지면서 시원한 버베나 향이 활기를 북돋우고 더욱 촉촉한 수분감으로 샤워 중 에너지와 상쾌함을 더해준다. 가격은 29,000원대(250ml).

샤워 후 사용하는 워터 젤은 마이크로 버블 젤이 들어있는 라이트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부여한다. 투명하고 시원한 젤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가 리프레싱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가격은 40,000원대(150ml).

머리와 바디에 함께 사용하는 2-in-1 제품인 헤어&바디 미스트는 글리세린이 수분을 공급하고, 멘톨을 함유하고 있어 뿌렸을 때 시원함을 주는 쿨링 미스트이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여행 시 또는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가격은 19,000원대(50ml).

록시땅 2019 시트러스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록시땅 매장과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록시땅은 최근 삼성동 코엑스몰에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 중앙에 위치한 유선형 체험공간인 ‘프로방스 아일랜드’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기프트 아뜰리에’에서는 구매한 제품에 기프트 태그, 리본, 카드를 직접 선택해 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