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젠, ‘굿락투유’ 쇼핑몰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에이투젠, ‘굿락투유’ 쇼핑몰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0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에이투젠이 굿락투유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스토어 리뉴얼 기념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굿락투유 쇼핑몰 신규 가입자로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회원 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000원과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굿락투유 스토어에서는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인 ‘굿락투유 365’, 체지방 감소와 장 케어를 할 수 있는 ‘굿락투유 슬림핏’, 장 케어와 피부 수분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굿락투유 스킨핏’, 우리 아이 장부터 뼈까지 맞춤 건강 설계가 가능한 ‘굿락투유 키즈’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항질염 특허 유산균 발효물이 첨가된 여성청결제 ‘마이프로디테’와 간식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츄어블 캔디 장미씨’를 론칭할 계획이다.

에이투젠 관계자는 “굿락투유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연구원들이 자랑스럽게 권할 수 있는 자부심이 있는 제품”이라며 “평소 프로바이오틱스에 관심이 많았던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투젠은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업으로, 석·박사 출신 전문 연구원들이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를 연구개발해 개개인의 장 환경에 맞는 맞춤 유산균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