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팝업 레스토랑 오픈 ...투자 문화와 음식 문화의 '마리아주'
NH투자증권 팝업 레스토랑 오픈 ...투자 문화와 음식 문화의 '마리아주'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6.03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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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일부터 2개월간 압구정 레스토랑 이타카와 콜라보
'제철에 맞는 코스요리 개발해 식사가 갖는 문화 가치 경험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NH투자증권은 지난 1일 '제철식당' 이라는 이름의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철식당은 NH투자증권이 지중해풍 퓨전요리로 유명한 레스토랑 이타카(쉐프 김태윤)와 콜라보레이션 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며, 특히 지역 농협으로부터 신선한 식재료를 제공받아 제철에 맞은 코스요리를 개발해 식사가 갖는 문화로서의 가치를 경험토록 할 예정이다. 

이렇게 탄생한 제철식당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6월 1일부터 2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러한 배경에는 NH투자증권이 증권업계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하고 고객들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는 회사가 되고자 지난달 10일 신규 브랜드 비전과 '투자, 문화가 되다' 라는 슬로건을 선포한 바 있다.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은, 좋은 음악으로 우리의 귀가 행복해지고 좋은 음식으로 우리의 몸이 건강해지듯 앞으로의 투자는 우리의 삶을 채워주는 문화가 되어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투자와 음식의 공통적인 문화요소에 관심을 가졌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홍보하기 위해 NH투자증권은 이종업종과의 색다른 결합을 시도하고자 했고, 특히 음식이라는 매개를 통해 회사의 가치와 지향점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것으로 결정했다. 

이 기간 동안 NH투자증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실시하고 다양한 고객초청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다.

또한 NH투자증권의 신규 브랜드 모티브를 강조해 내부 인테리어를 꾸미고, 제철 식재료 홍보 공간을 별도로 조성하는 등 브랜드 홍보 수단으로서도 충분히 활용할 계획이다. 

NH투자증권 경영전략본부장 김정호 상무는 이제는 투자라는 개념이 수익률에 따라 일희일비 하는 게임이 아니라 삶을 더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드는 일상의 문화적 행위로 봐야 하는 시대가 되었다라며, 제철식당 운영을 통해 투자가 문화가 되는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겠다는 우리 회사의 브랜드 비전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경험하고 싶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의 팝업레스토랑 '제철식당' 내부  사진=NH투자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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