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교재 ‘눈길’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교재 ‘눈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6.01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기업 및 금융권, 언론사 등 다양한 채용 필기시험의 상식 분야 학습을 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공기업을 비롯해 금융권, 언론사, 대기업 전반의 취업 전형에서 일반상식 문제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면접 과정에서도 지원한 기업 및 관련 산업군에 해당하는 사회적 이슈에 대한 답변에 따라 합격이 좌우된다.

이에 에듀윌은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을 통해 최근 5년간의 공기업 채용시험과 지난해 금융권 채용시험에서 출제된 모든 일반상식 기출 문제를 복원하고 출제 비중이 높은 영역을 엄선해 단기간에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공기업과 금융권 채용시험 문제 중 일반상식 용어 1,000여개를 엄선해 제공하며, 기존 일반상식 교재에서 중요한 내용만을 선별해 교재를 구성했다. 또한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서 핵심 한줄 설명, 기출, 예문, 관련 용어, 자세히 이해하기로 이어지는 5단계 암기 전략을 제시한다.

에듀윌은 객관식 문제가 많은 공기업 일반상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SPEED CHECK’ 과정을 제공한다. 학습한 이론을 객관식 문제로 구성된 해당 과정으로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펴낸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