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 돌체앤가바나 콜라보 컬렉션 소형가전 출시
스메그, 돌체앤가바나 콜라보 컬렉션 소형가전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31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및 SNS 이벤트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이탈리아 종합가전 스메그코리아가 하이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와 콜라보레이션한 새로운 소형가전 컬렉션 ‘Sicily is my Love’를 31일 국내에 출시한다.

앞서 스메그는 돌체앤가바나와 콜라보한 냉장고를 해외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 바 있지만, 국내에 정식으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 출시 제품은 착즙기와 토스터, 전기포트 3가지이다.

이번 컬렉션은 스메그의 50년대 레트로 스타일 소형가전에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의 금빛 레몬과 향긋한 지중해의 오렌지, 수공예 등에서 영감을 얻은 장식을 적용했다.

스메그 착즙기는 저속착즙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착즙 콘 위에 과일을 얹고 살짝 눌러주면 자동으로 작동해 편리하다. 토스터는 6단계의 브라우닝 기능으로 기호에 맞는 빵을 즐길 수 있다. 전기포트는 물이 닿는 모든 부분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환경호르몬 발생 위험을 줄였다.

한편, 스메그코리아는 ‘Sicily is my Love’ 컬렉션 국내 론칭을 기념해 31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 광장, 또 6월 20일까지 신세계 분더샵 청담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제품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다채로운 지중해 과일과 식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시칠리아의 전통시장을 콘셉트로, 돌체앤가바나 특유의 화려한 색감과 제품에 사용된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행사 기간 동안 방문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의 포토존에서 미션 포즈로 사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스메그 주스보틀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메그X돌체앤가바나의 ‘Sicily is my Love’ 컬렉션은 스메그스토어 삼성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대백프라자점, 신세계 분더샵 청담 플래그십스토어 등 4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