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맛집 ‘인기명’, 신메뉴 ‘샤갈찜’ 인기
부천 맛집 ‘인기명’, 신메뉴 ‘샤갈찜’ 인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31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음식에 대한 기준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요식업 종사자들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요리를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SBS Plus 외식하는 날, KBS 2TV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 오늘저녁 등 다양한 방송매체에 소개된 ‘인기명’이 최근 신메뉴 ‘샤갈찜’으로 각종 SNS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페이스북 유명 맛집 페이지에 게시돼 부천 지역 맛집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기명의 신메뉴 ‘샤갈찜’
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기명의 신메뉴 ‘샤갈찜’

‘샤갈찜’은 두 칸으로 나눠져 있는 철판에 샤브샤브와 갈비찜이 담겨 나오는 이색 메뉴이다.

부천 맛집 인기명의 '샤갈찜’은 샤브샤브에는 배추와 차돌박이를 번갈아 쌓아 포갠 밀푀유나베와 숙주, 버섯 등이 담겨있어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끼게 한다.

갈비찜에는 커다란 소 갈빗대에 넓적당면, 떡, 어묵 꼬치 등이 푸짐하게 제공되어 다채로운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갈비찜을 맛본 후엔 볶음밥을, 샤브샤브를 맛본 후엔 칼국수 또는 죽 사리를 추가할 수 있어 더욱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인기명에는 샤갈찜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조개찜과 갈비찜이 더해진 메뉴 ‘조갈찜’과 ‘전복공룡뼈찜’ 등의 메인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메인 요리에는 당귀, 천궁 등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푹 우려낸 한방 육수를 사용해 깔끔한 맛을 자아낸다. 더불어 직원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손질해줘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인기명 관계자는 “최근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인기명의 샤갈찜을 맛보기 위해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고 특히 모임장소와 회식장소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인기명을 찾아주신 모든 고객들이 맛있게 식사를 하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