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 롯데주스 180mL 소병 패키지 리뉴얼
델몬트 & 롯데주스 180mL 소병 패키지 리뉴얼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5.31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주스 브랜드 ‘델몬트주스’와 ‘롯데주스’의 180mL 소병 제품 10종을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2014년 이후 5년 만에 진행된 것이다. 제품별 과일 색상의 삼각형 투명 패턴을 적용한 라벨 디자인으로 가시성을 높였으며, 곡선 구간이 없는 일자형 유리 용기로 변경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델몬트주스 소병 제품은 프리미엄과 오리지널 라인으로 나눠 디자인에 차별화를 뒀다.

오렌지, 포도, 사과 등 프리미엄 라인 제품 3종은 검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뚜껑, 병목 필름, 델몬트 로고 등에 변화를 줬다. 오렌지, 골드망고, 그린매실, 토마토, 알로에 등 오리지널 라인 5종은 기존 델몬트 로고의 녹색을 주 색상으로 적용해 정통성을 살렸다.

제주사랑 감귤사랑, 진복분자 2종으로 구성된 롯데주스 소병 제품은 각 제품의 과일과 잘 어울리는 색상을 뚜껑에 적용하고, 은색의 병목 필름과 엠블럼을 활용해 국내산 과일로 만들어진 제품임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