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프로젝트 스마디움, 다음달 5일부터 IEO(거래소공개) 진행  
블록체인 프로젝트 스마디움, 다음달 5일부터 IEO(거래소공개) 진행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5.31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로열티 프로젝트 스마디움(SMATHIUM, SMT)은 다음달 5일부터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서 거래소공개(IEO)를 진행다고 31일 밝혔다.

스마디움은 전통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이 직면한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블록체인 기반의 로열티 플랫폼이며 함께하는 모든 사업체가 단일 토큰으로 연결되는 자체 충성도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는 탈중앙화된 플랫폼이다. 

일상 생활과 관련된 전세계의 온, 오프라인 도소매점에서 단일 로열티 포인트를 카페, 레스토랑, 식료품점 및 쇼핑몰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

즉, 스마디움은 서로 다른 영역에 있던 수많은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개별 지급되던 보상 포인트를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디움 인프라 내에서 통합 사용이 가능한 하며 스마디움과 제휴된 플랫폼들은 서로 다른 보상 포인트를 스마디움 토큰(SMT)으로 교환 사용이 가능하며, 보상에 대한 핵심 정보를 블록체인에 기록해 생태계로 연결한다. 흩어져 있던 보상 포인트를 하나의 토큰 보상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언제 어디서든 초(超)연결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젝트를 위해 고객 참여형 로열티 서비스 앱(APP)이 제공 된다. 이 앱을 통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특히 지갑을 통한 결제 기능은 스마디움이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마디움 프로젝트의 IEO는 다음달 7일까지 프로비트 거래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프로비트 거래소의 프로비(PROB)로 스마디움(SMT) 구매시, 구매수량에 12% 해당하는 SMT를 보너스로 지급하며 USDT,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리플로 스마디움 구매시, 구매수량에 10% 해당하는 SMT를 보너스로 지급된다.
 
현요셉 스마디움 대표는 “스마디움은 실생활에서 사용 할 수 있는 현실적인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 할 것이며 이를 통해 새로운 가치의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 시장을 구축 하겠다” 라며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스마디움은 지난 25일 현재 글로벌 유명 ICO 평가 사이트인 List ICO에서 5점 만점에 5.0 만점, ICO bench에서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