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어린이 축제 ‘푸른꿈을 찾아서’, 5~8일 능동서 열려
대한민국 어린이 축제 ‘푸른꿈을 찾아서’, 5~8일 능동서 열려
  • 안무늬
  • 승인 2014.04.25 10: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영재단, 어린이날 축제 ‘푸른꿈을 찾아서’, 볼거리 가득

 


육영재단이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8일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에서 2014 대한민국 어린이축제 ‘푸른꿈을 찾아서’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인 이 축제는 3F(fun, fancy, family)에 초점을 맞춰 ‘탐험’이라는 컨셉으로 어린이들이 희망과 용기를 갖고 자신의 푸른꿈을 키우고자 떠나는 탐험여행이다.

이번 축제는 ‘푸른꿈 탐험대’라는 메인 프로그램을 포함해 SQ탐험, 로봇경진대회 등 40여 가지의 각종 시청각 체험 및 전시와 공연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여자 아이들을 위한 체험으로는 케이크, 카네이션, 그림 엽서 등을 만드는 프로그램이 있고, 남자 아이들은 축구 탐험, 다트 에어컨 사격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은 어린이 금융 교육 뮤지컬을 통해 올바른 소비 습관을 배우며 스스로 용돈 관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번 축제를 개최하는 육영재단은 ‘푸른 꿈 나눔’ 등의 사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축제 강연, 콘서트 등 다양한 형태로 꿈과 희망을 전하고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고, 현재 ‘푸른꿈 탐험대’는 전화 접수중(02-2204-6042)이며, 개별 프로그램 사전신청은 축제 홈페이지(www.k-childrensfestival.org)를 통해 가능하다.

▲ 사진=육영재단 홈페이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