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물놀이 장난감으로 ‘아쿠아플레이’ ‘토미투미’ 각광
여름 물놀이 장난감으로 ‘아쿠아플레이’ ‘토미투미’ 각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29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낮 최고 기온이 30도 안팎으로 올라가고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여름대비 물놀이 장난감이 인기다.

특히 스웨덴 교육완구 아쿠아플레이(AQUAPLAY)와 토미투미(TOMY TOOMIES)의 물놀이 장난감이 엄마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쿠아플레이는 아이들이 즐거운 물놀이를 통해 운하 시스템을 접목한 기술과학(토목건설) 및 해양교통 등에 이용되는 다양한 원리를 배울 수 있는 과학완구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고 소근육 발달 향상에 도움이 되는 오감형 물놀이 장난감으로 각광받고 있다.

아쿠아플레이를 국내 유통하고 있는 이지엠 인터내셔널 측은 부쩍 늘어난 구매 문의에 맞춰 오는 8월 11일까지 토이킹덤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아쿠아플레이 완구를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여름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쿠아플레이뿐 아니라 토미투미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와 다양한 색감을 사용한 물놀이 장난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토미투미는 거품 놀이, 물을 이용한 회전 놀이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이 색상, 모양, 소리 등의 인지를 통해 시각, 촉각, 청각을 발달시킬 수 있는 교육완구다. 독일 피부적합성 테스트 ‘더마테스트’를 거쳐 피부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유럽 공동체의 유해물질 및 안전관리를 무결점으로 통과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지엠 인터내셔널 김정동 MD는 “날씨가 더워지며 바캉스 물놀이 장난감으로 아쿠아플레이와 토미투미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아쿠아플레이와 토미투미는 아이들의 오감을 키워주는 물놀이 장난감으로, 놀이뿐 아니라 교육 효과도 탁월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쿠아플레이와 토미투미 물놀이 장난감은 오픈마켓 및 프리미엄 완구 전문 쇼핑몰 ‘홀릭베이비’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