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패션] 제로투세븐 쿨링 소재 신제품 출시 外
[키즈패션] 제로투세븐 쿨링 소재 신제품 출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24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제로투세븐, 패션 브랜드 쿨링 소재 신제품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가 여름철을 겨냥해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쿨링 소재 의류를 출시했다.

레이온과 요루지, 린넨은 탁월한 쿨링 기능과 뛰어난 통기성을 겸비한 대표적 여름 소재로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알로앤루가 새로 출시한 ‘냉감이 최고 헐랭이 반바지’는 일명 어린이용 냉장고 바지로, 냉감 효과가 뛰어난 레이온 소재를 활용했다. 무릎을 덮는 기장에 찰랑거리는 느낌이 더해져 활동성이 좋다.

알퐁소는 두 배 시원한 더블아이스 제품인 ‘쿨요루지 상하복 세트’를 선보인다. 프린팅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무늬의 반바지로 구성됐다. 얇고 신축성이 좋은 주름지로 되어 있어 몸에 감기지 않는 편안함을 더했다.

포래즈는 린넨 가공법이 적용된 면 원단으로 두 배 더 시원한 2XCOOL 반팔티 ‘하이파이브 반팔티’를 출시했다. 린넨 특유의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땀을 잘 흡수한다.

 

◇ 블랙야크키즈, 래쉬가드 출시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블랙야크키즈 래쉬가드 컬렉션은 상하의 래쉬가드와 함께 물안경, 수영모 등을 포함, 기본세트로 구성했다. 또한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원단에 자외선 차단 기능인 야크블록(YAK-BLOCK)을 적용하는 등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주력 제품인 ‘텐덤세트래쉬가드’는 상하의와 수영모자, 물안경까지 총 4가지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밝은 컬러감과 시즌 그래픽 패턴을 적용해 개성을 살렸으며, 전면에 야크 형상을 활용한 패턴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여아전용으로 출시된 ‘챠피세트래쉬가드’ 또한 상하의와 수영모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과일 일러스트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하의는 플레어스커트 디자인에 치마바지 스타일이 적용되어 더욱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블랙야크키즈에서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신비아파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래쉬가드로 출시됐다.

 

◇ 리바이스키즈X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출시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귀여운 여름 티셔츠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위를 겨냥한 반팔 티셔츠로 2가지 디자인과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빨강, 파랑 등 원색이 주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이 포인트가 되어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은 4세에서 16세까지 착용할 수 있는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이수진 기획MD는 “리바이스키즈에서는 이번 스누피를 시작으로 디즈니, 헬로키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