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경찰공무원 준비, 에듀윌 ‘슈퍼 평생패스’로
해양 경찰공무원 준비, 에듀윌 ‘슈퍼 평생패스’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23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해양 경찰공무원 채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SUPER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양 경찰공무원은 매년 채용인원이 증가하고, 일반 경찰공무원보다 낮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남자의 경우 지난해 기준 10.8:1을, 여자의 경우 25.5:1의 경쟁률을 기록해 일반 경찰공무원 대비 3배 낮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경찰공무원 자격시험을 좀 더 쉽게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해양 경찰공무원을 염두에 두는 것도 방법이다.

에듀윌은 해양 경찰공무원 대비 ‘SUPER 평생패스’ 과정을 마련했다. 해당과정으로 학습을 진행한 수험생이 2021년 12월 31일까지 해양 경찰공무원 임용시험에 최종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불합격 시에도 매년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사실상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영어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에게는 ‘기초 영어 집중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해 영어 입문에서부터 어휘, 문법, 독해와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문제풀이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해양 경찰공무원 임용시험 필수 과목인 해사법규와 해양경찰학개론의 핵심만 학습할 수 있는 강의도 준비되어 있으며, 가산점을 위한 실용글쓰기 자격증 강좌, 합격 예측 모의고사, 최종 합격까지 책임지는 온라인 체력&면접특강도 준비됐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한국사·영어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를 증정하고 있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2020 교재 5과목을 추가 구매할 경우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2019 기본서를 함께 제공하며, 영어 노베이스 수험생을 위한 영어 강의도 무료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해양 경찰공무원 임용시험 대비 ‘SUPER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