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투자고수들가 알려주는 개인투자자 대상 투자콘서트 개최
키움증권, 투자고수들가 알려주는 개인투자자 대상 투자콘서트 개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5.23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삼박자 투자법’ 주제로 27일 열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키움증권은 투자 고수들의 미니 강의와 대담형식의 ‘제11회 키움 투자콘서트’를 서울 여의도 키움증권 2층 교육장에서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키움 투자콘서트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삼박자 투자법’이라는 주제로 금융가의 개인투자가로 잘 알려져 있는 필명 이세무사(이정윤, 삼박자 투자법 저자)가 출연한다. 슈퍼개미 이세무사는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4년 연속 수상자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쌓은 최고의 재테크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세부 일정으로는 1부에서 재무제표, 차트, 재료를 모두 분석하는 삼박자 투자법과 이를 통한 종목선정 노하우, 업종과 시장의 흐름을 읽는 법, 마지막으로 포트폴리오 분산효과의 이해와 최적의 포트폴리오 구성이라는 주제로 이세무사의 미니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슈퍼개미 이세무사와의 대화’시간으로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키움증권 방송인 채널K 김순영 앵커가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이세무사가 슈퍼개미로 성장할 수 있었던 스토리를 생생하게 들어볼 예정이다. 또한, 미.중무역전쟁, 경상수지 적자 가능성 등 대내외 부담이 무거운 증시에 대한 해법을 그의 투자 종목을 통해 엿보는 시간도 가진다.

이와 함께 강연에 참여한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세무사의 ‘슈퍼개미 왕초보주식수업’이라는 책자를 당사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의 참석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키움 투자콘서트는 당사 채널K를 통해 생중계 할 예정으로 전국 어디서나 시청 가능하다. 키움증권 ‘키움 투자콘서트’는 5월 26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진=키움증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