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전주시어린이집총연합회와 업무제휴 협약 맺어
전북은행, 전주시어린이집총연합회와 업무제휴 협약 맺어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5.22 1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22일 본점 9층 회의실에서 전주시 어린이집 총연합회와 보육교직원의 복지증진 및 선택적 복지시스템 도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태진 부행장, 이정근 전주시어린이집총연합회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그동안 전북은행과 전주시 어린이집 총연합회는 사회공헌사업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어린이집 교직원들을 위한 선택적 복지시스템'을 도입하여 보육교사 및 가족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과 함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근 전주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제일선에서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육 교직원들의 복지가 향상되면 덩달아 보육 서비스의 수준도 높아진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남다른 사명감으로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보육 교직원을 위한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북은행의 노력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서로 협력하여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주시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 및 교직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제휴금융상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전북은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