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베개 신제품 출시 기념 브랜드데이 진행
슬로우, 베개 신제품 출시 기념 브랜드데이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21 1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신제품 베개 3종과 함께 쿠션, 방석, 수면 키트 등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21일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슬로우가 새롭게 선보이는 베개 3종은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D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S △슬로우 퓨어 베개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일반 텐셀보다 1.3배 세밀한 ‘마이크로 텐셀’ 커버를 사용해 섬세함과 부드러움, 내구성을 강화했다.

특히 일반적으로 사람이 수면 중 평균 40회 이상 뒤척인다는 점을 고려해, 2년 동안 경추 베개 및 호텔 베개 등 500개가 넘는 제품의 샘플링을 통해 최적의 중량과 높이를 찾아 뒤척임이 가장 편안한 베개를 개발했다.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 D’는 초고밀도 극세사 소재인 ‘마이크로 화이바’와 슬로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마이크로 스노우 셀’이 내장돼 풍부한 쿠션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폼 매트리스나 푹신한 매트리스 및 솜 베개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이번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공개된다.

한편, 슬로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 슬로우 브랜드데이를 실시한다. 네이버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전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은 △슬로우 베개 △토퍼 매트리스 7.0 △토퍼 매트리스 프리미엄 10.0 △모션 매트리스 △매트리스 등이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 한해 슬로우 네이버 브랜드관 스토어찜을 하면 5%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톡톡 친구 추가 시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