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과 함께 “나누는 사랑 넘치는 기쁨”
굿피플과 함께 “나누는 사랑 넘치는 기쁨”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5.18 15: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클래스, 전세계 빈곤·소외아동 구호 앞장서는 굿피플 참여
베이비타임즈는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를 주최했다. 지구촌 사랑을 만드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은 이날 K클래스에 참여해 전세계 소외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정기후원신청을 진행했다.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나눔으로 지구촌 사랑을 만드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이 18일 경기도 수원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제3회 K클래스와 함께했다.

유엔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NGO인 굿피플은 가난과 질병, 재난 등 극심한 생존 위험에 노출된 지구촌 소외이웃들을 돕고자 설립된 국제구호개발기구다.

굿피플은 국내외 보건·교육·의료 사업 등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구호 단체다. 특히 국내 아동지원사업, 해외 아동보호사업을 실시해 어려움에 처한 전세계 아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아동지원사업을 실시, ▲영유아 지원사업 ▲희귀난치성질환 및 장애 환아 지원 ▲아동청소년 정서지원 ▲퇴소아동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해외에서는 극심한 가난과 굶주림으로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있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아동보호사업을 실시한다. 교육·의료·급식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어린이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 보호에 앞장서고 있는 중이다.

이날 K클래스 부스 전시에 참여한 굿피플은 행사에 참여한 산모들에게 ‘나누는 사랑, 넘치는 기쁨’을 전하며 전세계 소외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정기후원신청을 진행하기도 했다.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 현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