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힐리, "엄마! 크림팡 팩트로 공주 될래요"
코코힐리, "엄마! 크림팡 팩트로 공주 될래요"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5.18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 화장품 코코힐리 부스, K클래스서 '인산인해'
베이비타임즈는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를 주최했다. 이날 K클래스에 참여한 영·유아 코스메틱 라인 ‘코코힐리(Cocoheali)’가 참여해 키즈 뷰티에 관심 많은 육아맘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18일 경기도 수원 광교 수원컨벤션센터 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제3회 K클래스에 영·유아 코스메틱 라인 ‘코코힐리(Cocoheali)’가 참여, 키즈 뷰티에 관심 많은 육아맘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코코힐리는 신개념 쇼핑플랫폼 ‘힐릿’을 운영하고 있는 퍼플러스가 론칭한 영·유아 코스메틱 라인이다.

이날 부스 전시에 함께 참여한 코코힐리는 K클래스를 찾은 예비맘·육아맘들에게 아이들의 건강한 뷰티 놀이를 위해 만든 고보습 로션 팩트 ‘크림팡 팩트’를 선보였다.

크림팡 팩트는 시어버터·세라마이드 5종·바오밥나무씨오일·망고씨버터 등의 제형을 꾸덕한 밤 형태로 제작한 제품이다. 힘 조절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마음껏 찍어 눌러도 적당량만 묻어나올 수 있도록 만들었다.

본 제품은 단순한 놀이용 화장품의 개념을 넘어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멀티 팩트’로, 얼굴 뿐 아니라 몸 전체에까지 바를 수 있도록 25g 빅사이즈로 제작됐다.

이날 코코힐리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추첨 이벤트도 진행, K클래스를 찾은 예비맘·육아맘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 현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