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친구들, 부부의 날 맞아 건강 선물 제안
푸른친구들, 부부의 날 맞아 건강 선물 제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2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용 양기영양 ‘황제 공진보감’, 여성 건강용 ‘시크릿 석류’
건강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의 ‘시크릿 석류’와 ‘황제 공진보감’.
건강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의 ‘시크릿 석류’와 ‘황제 공진보감’.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가 담긴 5월 21일 부부의 날이 다가왔다. 이에 배우자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건강 관련 선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백년해로하기 위해 미리미리 건강을 챙기자’라는 의미를 담아 선물을 준비하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에 건강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은 배우자 선물로 남성 기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황제 공진보감’과 여성 건강을 위한 ‘시크릿 석류’를 제안했다.

황제 공진보감은 수컷 누에가 품고 있는 양기의 핵심 성분을 끌어낸 동결건조누에분말 810mg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상족 16일 차 수컷 누에를 그대로 동결건조 시킨 이후 오직 공기 압력으로만 분쇄해 고순도의 초미세분말로 만들었다.

동결건조 누에분말과 함께 100년 전통 송강당만의 안목으로 선별한 최상급 원료를 사용했다. 산수유를 비롯해 구기자, 6년근 홍삼, 9증9포 숙지황, 녹용, 침향, 당귀, 제주 봉개꿀 등 고품질 원료를 담아 전통 법제 방법으로 만들어 유효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여성 건강을 위한 시크릿 석류는 갱년기 증상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석류추출물, 감마리놀렌산 함유 유지, 비타민D 등 3가지 주원료를 사용했다. 핵심 원료인 석류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결과 안면홍조 점수 및 빈도 개선과 발한의 정도가 개선된 것으로 확인됐다.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6 지방산의 일종으로,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가지 기능이 응축되어 있다. 시크릿 석류는 달맞이꽃(6~9%)보다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3~4배 높은 보라지꽃(20% 이상)을 사용했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은 각종 기념일로 선물을 준비할 때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많이 고른다”며 “자사는 남편과 아내에게 건강식품으로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