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수원·광교 K클래스 참여…“남편이 관심 갖던 바로 그 속옷”
라쉬반, 수원·광교 K클래스 참여…“남편이 관심 갖던 바로 그 속옷”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18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남자 기능성 속옷 브랜드 라쉬반이 18일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이하 케이클래스)에 참여해 엄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라쉬반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케이클래스 현장에 부스를 설치하고 자사의 속옷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했다.

베이비타임즈는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를 주최했다. 이날 K클래스에 참여한 라쉬반은 자사의 기능성 속옷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해 예비맘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라쉬반 속옷은 세계 16개국에 특허를 등록한 H분리 형태의 3D 입체 스타일로 신체 부위 온도를 낮추데 도움을 줘 남성들의 정자 보호에 효과적인 속옷이라고 알려져 있다.

라쉬반은 2015년부터 레알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구단과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해왔으며, 지난달에도 ‘레알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제너레이션 뉴 2019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서 라쉬반을 받은 한 예비맘은 “남편이 평소에 라쉬반 속옷에 관심을 갖고 한 번 입어보고 싶어 했는데, 이번에 선물로 받게 되어 기분이 좋다”며 소감을 말했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청춘남녀들의 만남부터 결혼을 통한 예비부부교실, 예비부모교실, 임신육아교실, 어린이경제교실, 청소년경제교실 등 전 세대 종합 프리미엄 강좌이다.

이날 열린 행사는 예비맘들을 대상으로 하는 임신육아교실로써 수원베이비엑스포 현장에서 진행됐다.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에서 기능성 속옷 라쉬반이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